Loading
2017. 11. 21. 16:52 - 라온맘빠빠

밀양 맛집 설봉국밥

오늘의 맛집 포스팅은~~
저의 제2의 고향ㅋㅋ
밀양입니당^^
밀양하면 또 국밥이죠
그중에서도 으뜸...
설 봉 국 밥...뚜둥~~ㅎ

예전에 먹거리X파일에 착한맛집에두 나올정도로 유명하고 맛나요
단가를 맞추기 위해 수입산 고기를 쓰시는 바람에 착한맛집으로 선택 되지는 못했지만  그 외 다른거는 착한맛집에 손색없을 정도로
다 좋은 재료를 쓰시는게 맞다네요
전문가들이 평가하신거니 더 믿음이 가쥬? ㅎㅎ

설봉 돼지국밥~
수욜~ 어르신들에 한해서 할인도 하시네용ㅎㅎ


향토 관광 음식점으로 지정도 돼 있대요~~~와우!!!

설봉 돼지 국밥집 입구 모습이예요
들어서면 왼쪽으로 야외테이블도 마련돼 있어요

실내로 들어가는 입구예요
국밥집에 한옥집~잘 어울리죠?ㅎ

와우~~이런 멘트 죠와!!
제가 실제로 본 건 아니지만 좀전에 언급했듯 전문가들이 검증하신거니 절로 미소가 지어지네요ㅎㅎ


열심히 일하시는 이모님들~~ㅎ

곳곳에 연예인들 다녀간 싸인이 붙어있어요

저희가 주문한 돼지국밥이예요
여기 특이점은~~파채를 넣어준다는거예요
파송송이 아니고 파채~~
식감도 좋고 어우러져서 더 맛있어요
국물이 진득하진 않은데 되게 구수해요

보이시나요?고기??
다른집가면 돼지국밥에 들어가는 돼지고기는 쫌 퍽퍽한 살이드라구요
그래서 전 참고로 살캉한 내장국밥만 먹는데
이 집 돼지국밥은 고기가 살캉하네요~~
메뉴판을 보니 삼겹살을 쓰네요
아~~~~살캉의 이유를 알겠네요ㅋㅋ

순대도 시켜봤어요
찹쌀 순대긴 한데 너무 쪄진듯~~
제 느낌 이예용ㅎ

기본찬이구요
여기서 또 다른점은
여긴 그냥 부추무침이 아니고
겨울초?라  하셨나?
그게 들어가는데
엄청 맛나네요ㅎ

난 내장을 죠와라 하는데
가만보니 한번도 암뽕인가 저걸 안 먹어봤네요
담엔 꼭 저걸 먹어봐야징~~

이상 온윤맘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