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17. 8. 13. 12:20 - 라온맘빠빠

요즘 인기가 많은 가상화폐 비트고인 이더리움

요즘 인기가 많은 비트코인과 이더리움, 그리고 이더리움 클래식,리플 등

가상화폐가 요즘 투자처로 뜨고 있습니다.

빗썸에서 거래를 하든 아니면 채굴을 하든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저도 관심이 많아 빗썸에서 거래를 해보았고.

그결과 수익률이 20%를 내더군요.

 

그래서 채굴도 한번 해볼까하고 요즘 도전을 하고 있답니다.

저는 마이닝 풀이라는 사이트에 가입을해서 하고 있답니다.

아는 지식이 크게 없어서 타 블로그에서 포스팅을 보면서

지금도 테스트 하고있답니다.

과연 채굴기를 세팅해야 할까 하다가 일단 제가 가지고 있는 노트북으로 간단하게

테스트 해보기로 했답니다.

 

제 노트북은 레노버 y50 기종입니다.

채굴에서 그래픽카드가 높아야 하지만 일단

재미로 한번 해봤습니다

이더리움 클래식 그리고 시아코인이 같이 채국되는 듀얼 모드로 해보니

일단 돌아는 갑니다.

노트북이 점점 뜨거워져서 중단했지만 되긴하네요.

마이닝풀에서는 이더리움 클래식 채굴은 사용이 않뜨고

시아에서는 사용으로 뜨는데 원인을 모르겠네요.

그래픽 카드가 않좋아서 않되는지 다시 실험해보고

조만간 채굴기를 하나하나 주문해서 만들어 봐야 할것 같네요.

이산 시간여행의 온윤아빠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