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17. 8. 16. 10:37 - 라온맘빠빠

z캐쉬 채굴 테스트

z캐쉬를 채굴해볼려고 하다 마이닝 풀 허브에서

프로그램을 받아서 채굴을 해보았습니다.

나름 재미있고 한데 채굴기로 채굴이 아니라 조금 버겁네요.

어제 하루 잠깐씩 돌리니 수익이 14원정도.ㅎㅎㅎ

채굴기 한대 주문후 해보고싶은데 과연 괜찮을지가 걱정이네요.

 

 

전기세는 회사에서 돌리면 되니 걱정은 없는데.

투자한 금액을 과연 뽑을수 있을지가 의문?

가격이 하락하면 어쩌나 생각도 들고.

점점 난이도가 올라가면 비트코인 처럼 그냥 채굴기로는 힘들듯 하네요.

노트북으로 일단 테스트한다고 한번 돌려봤습니다.

지금 gtx860m이네요.

60sol정도 나오던데 .지금이라도 한번 채굴해봐도 될지...

힘들겠죠? 정말 전문적으로 할지 아니면 그냥 재미로 할지

재미로 할려고 해도 채굴기 세팅만 250정도 잡아야되서 걱정입니다.

 

 

이더리움을 채굴할지 아니면 z캐시를 해야할지 고민이구요.

채굴하시는분들 의견을 한번 물어 보고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