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17. 11. 29. 10:30 - 라온맘빠빠

대구 서구 맛집 복어나라 복국5800

어제 날씨~~뭐죠?
비가 올것 같기도 하고
눈이 올것 같기도 하고
미세먼지가 나쁨수준이라 그런가
맑지않고 뿌연것이
기분까지 뿌옇게 만드는
꽤나 찝찝한 날씨네요ㅡㅡ

날씨가 이래서 그런가 아침부터
맑은 복국이 생각나더라구요ㅋ
경산 가는길에 지나면서 봐왔던 수성구 복국집
지나면서 매번
복어 요리가 어떻게
저 가격일수 있지?
먹어보고 싶다~
생각은 많이 했었는데
지나는길이고 우리집이랑은 반대방향이다보니 한번도 가본적은 없네요ㅠㅠ

우리집 근처엔 검색해봐도 나오지도 않구ㅠㅠ
그냥 비슷한 콩나물국밥이나 먹을까하고
애기들 데리러 어린이집으루 가고 있는데
뚜둥~~
내가 찾던 복국집 현수막ㅋㅋ
얼른 검색해봤더니 서구 비산동ㅋ
앗싸! 우리집 근처에도 있다~~ㅎㅎ
애기들 태우고 얼른 달려갔쮸
ㅎ^^

복어나라 복국 5800
여긴 24시간 하는곳이네요


실내두 넘 작지도 않구
깔끔하네요
전 왠지 깔끔하면 맛도 있을꺼 같더라구요ㅋㅎ

메뉴예요
이것저것 많네요
저번에 다른분 블로그에서 찜도 맛있다는 글을 봤었는데
오늘은 션~~~~한 국물이 땡기는 날이므로~
그리구 첨 온곳이니 일단 기본 메뉴부터 먹어봐야 겠쮸?ㅋㅋ
은복보다 밀복이 더 맛있다는건 알고 있지만
오늘은 기본의 맛을 알아야하기에ㅎ
은복지리랑 탕을 시켜봤어용

탕이예요
와우!
이거 진짜 가성비 갑이네요
대~~~~박
시원칼칼~~
제가 아침부터 찾던 바로 그맛이네요

애기들이 있어서 시켜본 지리~
칼칼은 없지만 이것두 꽤나 시원해요
근데 담엔  고추는 빼고 주세요~
해야겠더라구요
안에 고추가 몇개 들어가요
4살 딸램은 요즘 매운걸 조금씩 먹으니 맛있다고 먹는데
3살 막내는 맵다네요ㅎㅎ
참고하셔용^^

비벼 먹으라구 이렇게 나와요
국에 나오는 콩나물 건져 넣어서 쓱싹 비비면 돼요

요로케~~~ㅋㅋ
맛나 보이나요??
맛있어요ㅋㅋㅋ
밑반찬 필요없고 그냥 여기에 탕국물이믄 께임 끝~~ㅋ

기본찬이예요

사진만으로두 군침 돌쥬??ㅎ

강정도 있다네요~/

귀엽쥬?
복어나라 마스코트인가봐요
넘 귀여워서 한컷 올려봤어요ㅎㅎ

지극히 제 개인적 입맛이긴 하지만
전 만족 완젼 대만족이예요
가격대비 가성비 갑!!
사진에처럼
불고기랑 강정도 먹고프고
찜도 먹고싶지만
지금은 배가 부르니
담에 하나씩 클리어 해보는걸로~~ㅎㅎ

메뉴 하나씩 클리어 할때마다 포스팅 꼭 할께용

대구 서구 사시는 제 이웃들ㅋ
여기 추천해요~강추!!
술을 드시던 안드시던 다들 만족하실것 같아요^^

한톨도 제공받은거 없이 제 돈 내고 사먹은 솔직후기랍니다~ㅎ

이상 온윤맘이었습니다^^
공감은 필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