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17. 12. 13. 08:00 - 라온맘빠빠

대구 서구 맛집 합천 제일 돼지 국밥 순대 국밥 추천

오늘은 왠지 국밥이 땡기는~~ㅎㅎ
워낙 국밥을 좋아하는지라 대구로 이사오기 전엔
수시로 국밥 먹으러 다녔었는데 대구로 이사와선 어디가 맛있는지도 모르겠고
결국 한번도 못갔네요ㅠㅠ

얼마전부터 지나다니면서 봐뒀던
합천 제일 돼지 국밥집~~
밀양이랑 울산은 국밥이 맛있는걸루 이미 검증이 돼 있으니 대구도 검증한번 해볼까용??ㅎ

간판에서부터 왠지 맛있을것 같은 포스가 느껴지지 않나요?ㅎㅎ

기사식당같은 느낌도 나구~
무튼 직접 맛보러 고고~~

합천 제일 국밥~
국내산 암돼지
쌀,김치,등
고춧가루 외엔 죄다 국내산이래요
저런 멘트 진짜 죠와요ㅎㅎ

내부도 적당히 넓고
깔끔하네요
제가 지금 사진찍는 방향엔 신발벗고 올라가는 방으루 돼있어서 

저처럼 어린애기
데려가시는 분들이나
오래앉아 술드시고
얘기하시는 분들은
이쪽자리가 편하시겠네요ㅎ

기본찬~~
저 재래기?무침?
저거 맛나요
밀양이나 울산이나 대구나~지역에 따라 재래기가 조금씩 다르네요
밀양,울산꺼는 국밥이 나오면 그 안에 넣어서 같이 먹는게 맛있는데
여기껀 초무침 비슷한 맛이라
반찬처럼 그냥 곁들여 먹는게 맛있네요
제 입맛에는요~~ㅎㅎ
저 깍뚜기두 맛있어용

내장국밥이예용
내장 양이 많아요
다대기 없이 그냥 나오면 테이블에 있는 다대기 원하는대로 넣어 먹음돼요
다대기는 매운편이네요

순대국밥에 들어있는 순대예요
일반적으로 아는 순대가 아니네요
먹어보진 않았지만 저런 순대는 보기만해도 맛있을듯해용

간판 참고하시라고 올려용^^

밀양,울산이랑 다른점 정리해보자면~~
일단,국물...
국물은 밀양울산은 걸쭉한편이고 여긴 맑은편요
밀양울산 승!

2017/11/21 - [여행,맛집.] - 밀양 맛집 설봉국밥

2017/08/28 - [여행,맛집.] - 밀양맛집 설봉 돼지국밥

다대기는 여기가 훨씬 매운편.

얼큰하게~대구 승!ㅎ

고기는~~
다들 야들하게 맛있긴한데
울산은 원산지를 잘 모르겠고
밀양은 국내산 아님
여기는 국내산 사태살
그래서 여기 승!

국물이 쫌 진하지 않다는걸 빼면 괜찮은 편인데
애기 국물을 안주시네요ㅠㅠ

이모님께 원래 안주시냐고 여쭤보니까
바쁘면 그렇다고 하시네요~
밀양,울산은 애기데려가면 바빠도 당연히 주시거든요ㅎ

무튼 지극히 제 개인적 입맛이라는거 참고하시구요

국밥은 언제나 진리~~ㅎㅎ
집 가깝고
가격싸고
든든하고~~
이만한게 없는듯요ㅎ

또 먹고싶네요
며칠이따 또 가야징~~~^^

이상 온윤맘이었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