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17. 12. 26. 10:53 - 라온맘빠빠

대구 중구 대봉동 중국집 맛집 덕성반점

우리 이쁜이 독립하던날ㅎ^^
이사기념~~ㅋ으로 찾은 덕성반점..

아직 어디가 맛있는지 몰라서 일단 폭풍검색했더니
여기를 많이 추천하시네용
대봉동에서  이집 모르면 간첩이라나?
화교가 하시는걸 받아서 하시는데 그게 벌써
20년?30년?정도 된다하고
그전에두 50년인가 했던 곳이라는듯~~
이정도이니 맛집의 포스가 슬슬 느껴지네용ㅋ

건들바위 네거리 가기전 사거리 코너에 있어요
오토바이 보이시죠?
배달두 가능하대요
외부로 봐선 자그마한 식당 같아보이는데

짜쟌~~
내부는 꽤 넓어요

특히 탕수육이 맛있는 집으로 유명하다지만 우린 여자 둘이라~~ㅋㅋ
야끼우동이랑
매운짬뽕 시켰어용~ㅎ
이 메뉴들도 특미라네요^^

야끼우동~
실물보다 사진이 별루네요ㅠㅠ
기술이 없어서리
양은 적당히 많은정도~~
맛은 맛있어요
개인적으루 회사옆 중국집이 좀더 입에 맞긴하네요ㅎ

매운짬뽕~
일단 그릇 크기에 한번 놀랬네요
양은 적당히 많은듯요
엄청 매워요
섣불리 덤비셨다간 큰일날정도?로~~ㅎ
이건 진짜 제 스탈~~♥ㅋ
맛있어요^^

재료를 국산으로만 쓰시네요
죠와죠와!!

메뉴는 참고하시구요

야끼우동의 불맛이 좀 들한게 아쉽~~
이정도맛이면  맛집인정!!ㅎ
추천해봅니다
주위에 사시거나 지날일 있으신분들 한번 다녀가보셔용^^

단,점심엔 줄서서 기다려야한다니 참고하시구요
(저흰 점심 한참 지나서 갔더니 한가하더라구요)
주차는 맞은편
대봉성당에 주차하심 되신대요

이상 온윤맘이었습니다
제 돈내고 먹은 100프로 솔직후기에 지극히 제 개인적인 입맛이란건 꼭 참고하셔용~~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