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18. 1. 5. 13:05 - 라온맘빠빠

대구 중구 반월당 동아쇼핑 맞은편 농협 옆 골목 안 부자식당 맛집추천

식사하셨나요?
오늘 점심은 저희 삼실이랑은 쬐끔 먼듯하지만
이사님의 특급추천으로
부자식당으로 당첨!!!ㅎㅎ

위치는 반월당 동아쇼핑 맞은편 농협건물에서 삼정그린코아 방향으로 골목안으로 쫌 들어오시면 몇몇 식당들이 있는데 그중 하나~~ㅋ
위치 설명하기가 꽤 곤란하네용ㅎ

상호도 부자식당~~ㅋ
일단 왠지 이름 맘에 듬ㅋㅋㅋ
외형으로 봐선 내부도 꽤 오래 된 느낌이 아닐까 생각했는데

쨘!!!
깔끔하쥬?

안쪽으로 들어가면 자그마하지만
방도 있어용ㅎ

메뉴는~~일단
제가 다 죠와라하는거기 땜에
합격!!ㅋ

첨이라 뭐가 맛있는지 모르니까 메뉴 선택도 이사님께 토스~
동태탕도 맛있고 돌판제육볶음도 맛있다 하셔서
오늘은 돌판제육볶음으루 결정!

원산지~
일부러 막 가려놓고 작게 적어놓으신집 많으신데 여긴
큼지막하게 뙇~~
믿음직스러워용ㅎ

밑반찬~
와우!
된장,상추빼고 12가지
대에박!
메인이 나올자리는 비워두는 쎈스~ㅎ

오늘의 메인~
돌판제육볶음 중자예요
남자두분에 여자한명인데
양이 많아서 중자로만도 충분할꺼래서 중자로 시켰어요
말씀하셨던것만큼 양이 많네요~

밥이랑 된장국~
밥이 좀 작은듯 보이는데
무 한 리 필!!


드시고 더 드셔용^^
이모님들 워낙 친절하셔서 웃는얼굴로 더 주심ㅎ
된장국도 짜지않고 딱 죠으네용

전체컷~~
우와!!가 절로 나올 정도네용
일단 밑반찬부터 하나하나 맛보고~~
어느하나 할꺼없이 다 맛있어요
간이 쎄지도 약하지도 않은 딱 적당함!!
메인인 돌판제육볶음~
역쉬!엄청 맛나네요
계속 먹어두 짠맛이 크게 안올라오네용
밥한공기 더 추가시켜 클리어~

이모님들 친절하심에
후한 인심에 또
깔끔하고 맛난 맛에
착한가격에
철저히 제 개인적인 입맛이지만
만점 드려봅니당^^ㅎ

주위계신분들~
부자식당 추천해용^^

이모님들 또 갈께요
정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상호만큼 다들 부자되셔용♥

이상 온윤맘이었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