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22. 12. 22. 17:26 - 라온맘빠빠

경산옥산동맛집 만복이쭈꾸미 방문 후기

경산옥산동맛집 만복이쭈꾸미 방문 후기를 들고 왔습니다!!
저도 매운 걸 좋아하고 남자친구도 똑같이 매운 걸 좋아해서
만복이쭈꾸미에 다녀왔는데요.
스트레스받을 때 매운 걸 먹으면 기분이 좋아지더라고요.

 

 

만복이쭈꾸미는 지나갈 때마다 항상 사람이 붐비는 맛집 중 하나인데요.
쭈꾸미는 제 최애 음식이다 보니 사람이 없길 생각하며
방문하지만 오늘은 제 예상이 틀렸네요..
예상과 다르게 웨이팅이 있었습니다ㅠㅠ

그래도 제 앞에 한 팀만 계셔서 조금만 기다리면 될듯하네요.
금세 기분이 좋아졌답니다 ㅎㅎ
좋은 마음으로 열심히 기다리니 생각보다 얼마 지나지 않아
들어갈 수 있었어요!!
바로 들어가서 쭈꾸미를 혼내(?)주겠습니다!

 

 


경산옥산동맛집 만복이쭈꾸미

가게에 들어오니 제가 잠깐 안 온 사이에 이렇게
예쁘게 인테리어도 하시고 가게도 바로 옆쪽으로 옮기셨더라고요.
그전 가게도 정감 있는 모습이어서 좋았는데
이렇게 신식으로 바뀐 모습도 마음에 듭니다!
왜인지 쭈꾸미가 더 맛있을 거 같아요.

 


쭈꾸미와 맛있는 새우튀김을 주문한 후에 가게를 둘러보니
쭈꾸미의 효능에 대해 적혀있더라고요.
저는 단순히 맛있어서 먹었는데 이렇게 좋은 효능이 있다니
오늘부터 더 열심히 먹어야 할 이유가 생겼습니다.

 


기본 반찬을 먼저 세팅해 주시는데,
콩나물, 김가루, 무채, 양배추, 샐러드, 오이냉국 준비해 주셨습니다.
이따 콩나물은 더 가져와야겠어요.
쭈꾸미에 콩나물 슥슥 비벼 먹으면 엄청 맛있는 거 아시죠? : )
매콤한 맛도 중화되면서 조화가 참 잘 이루어져요.

 


여러분은 오이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다른 사람들은 시원하고 좋다고들 하시는데
저는 여전히 오이 향에 적응이 되질 않습니다..
아직 어른이인가 봅니다 ㅠ
같이 온 남자친구는 정말 맛있게 먹네요.

 


쭈꾸미를 기다리다 보니 새우튀김이 먼저 나왔습니다.
쭈꾸미도 맛있지만 새우튀김이 정말 새우튀김 전문 요리집 수준으로 훌륭한데요.
머리는 먹지 않지만 찍어봤습니다.
새우 안이 통실하고 귀엽네요.



새우튀김을 먹고 있으니 쭈꾸미도 나왔습니다.
역시 맛집은 회전율이 좋아서 편해요.
잠시 동안의 기다림은 있었지만 이 기다림이 지나간 후에 더 맛있게 느껴지겠죠? : )

 


나오자마자 밥에 바로 비벼서 먹었어요.
매콤한 맛이 얼마나 그리웠는지 나오자마자 열심히 먹었답니다.
김가루 넣는 건 필수입니다!

[경산옥산동맛집 만복이쭈꾸미]


주차, 포장, 예약 O
매주 월요일 휴무
10:30 - 21:30
라스터오더 21:00

배부르게 먹고 나니 아이스크림이 당기네요.
쭈꾸미가 생각날 때는 만복이쭈꾸미를 찾아주시면 어떨까요.
후기를 이만 마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