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23. 2. 7. 13:07 - 라온맘빠빠

경산한식맛집 촌순두부 청국장 전문점

경산한식맛집 촌순두부 청국장 전문점에 회사 점심시간을 통해 다녀왔습니당!
항상 식사 종류 중에서도 한식 종류를 많이 찾는 저에게는 한 줄기 빛과 같은 식당인데요.
회사 근처에 식당은 많지만 막상 자주 먹으러 갈 만한 곳은 잘 없는거 같아요 ㅠㅠ


경산한식맛집 중에서도 촌순두부 청국장을 정말 좋아 하는데요.
회사 점심시간에는 속 편한게 짱이잖아요!
먹고 난 뒤에 쉬는게 아닌 일을 또 하러 가야 하기 때문에 속 편한 음식이 좋습니다.


경산한식맛집으로 소문난 촌순두부집은 방문 할때마다 항상 손님이 붐비는거 같아요.
특히 점심시간에 시간을 잘 맞추지 않으면 엄청난 웨이팅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춘순두부집 방문 할 때에는 점심시간 시작하자마자 달려갑니다.

저도 일찍 온다고 했는데 10분 정도 기다렸어요.
들어오니 손님이 벌써 이렇게나 많이 꽉 차있네요.
가게 분위기는 손님이 항상 많다보니 조용한 분위기는 아니여서
대부분 저처럼 직장인 분이나 근처 가게 하시는 분들께서 많이 드시는 곳이라서
후다닥 빨리 먹고 나가다 보니 웨이팅이 그리 길지는 않습니다.


제가 이 가게를 많이 찾는 이유중 하나는 바로 기본 반찬들이 정말 종류도 많고
이런 폭탄 같은 계란찜도 주시는데요.
추가 해야 하는 것이 아닌 기본으로 나오는 반찬 중 하나입니다!


다른 반찬들은 매일 똑같은 반찬이 아닌 늘 다른 반찬이 나오지만
저기에 보이는 어묵 볶음은 항상 나오는 반찬인데요.
보기에는 평범해 보일 수는 있지만 저 어묵볶음 진짜 맛있어요..
제가 계란찜도 좋아 하지만 다음으로 좋아하는 반찬이 어묵볶음이거든요.
어묵볶음 드시러 오시는 분도 계실 정도입니다 ㅎㅎ


쌈장에 찍어 먹으면 극락의 맛인 양배추도 있습니다.
청양고추와 같이 있고 식사 하시면서 같이 드실 수 있도록 셀프바에서 가져 오실 수 있습니다!


돼지 불고기도 추가 할 수 있는데요.
사실 반찬이 여러가지여서 추가 할 필요는 없었지만 또 육식파인 저는 참을 수 없었어요 호호
기본 반찬에 생선도 나오다니 진짜 대박이지 않나요?
이런 식당이 제 사무실 근처에 있어서 다행이에요.


저는 된장찌개를 더 좋아하는 편이지만 오늘은 청국장이 먹고 싶어서 시켰답니다.
냄새도 구수하고 진짜 여기보다 찐 맛집은 없는거 같아요.
어느새 가격이 많이 올라서 벌써 9,000원이 되어 버렸지만 그래도 어쩌겠어요..
우울하지만 맛있으니 먹고 힘내서 열심히 일 해야겠어요!!


그래도 9,000원에 이렇게 많은 반찬이 있으니 밥공기 두 그릇은 바로 순삭 할거 같네요.
멸치 볶음도 진짜 완전 정석인 멸치 볶음이어서 좋았어요.
저는 호두나 땅콩 들어 가있는걸 별로 좋아 하지 않는 편식쟁이거든요.


여러분도 오늘 점심은 경산한식맛집 촌순두부 청국장 전문점에서 드시는건 어떠실까요~!!
다음에 또 맛있는 식당을 가서 글 남기도록 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