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23. 2. 22. 17:38 - 라온맘빠빠

경산시장맛집 7호집수제돈까스 골목 안으로

경산시장맛집 7호집수제돈까스 골목 안으로
들어오면 7호집 수제돈까스를 보실 수 있는데요.

오늘도 어김없이 하루 중
최대 고민인 점심 정하기를 하던 중에
문득 시장 안에서 먹은게 언제인지 생각이 잘 안나서
경산시장 안으로 가보기로 했답니다.


경산시장 안쪽 골목은 크게 가볼 일이 없어서
구경 하다보니 눈에 보이는 드럼통?!

오호.. 시장 안에도 깨끗하고 리모델링 한 것처럼
보이는 식당이 있어서 오늘은 여기로 결정!
(다른 식당이 더럽다는 뜻은 아닙니다..)


가게 안은 굉장히 작지만 아늑해서 좋았어요.
벽을 보고 앉는 자리도 있어서
저처럼 혼밥 하는 사람한테 딱이네요!
큰 테이블은 두개 밖에 없어서
단체로 오시면 참고 하세욥


메뉴판을 거의 정독 수준으로 보던 와중에
식사 하고 계시는 다른 테이블쪽을 살짝 보니
치즈돈까스를 드시더라구요.
치즈 늘어 나는게 실화인가 싶었어요.
그래서 치즈돈까스 결정!


아직 먹지도 않았는데
다음에 오면 먹을 메뉴 정하는 중..
메밀돈까스정식 맛있을거 같네용


식당에 대부분 콜라 아니면 사이다인데
환타를 보던 중에 밑에 있는 맥주?!
돈까스에 맥주, 기가 막힌 조합이지만
회사 점심시간에 나온거라서
먹고 싶은 마음은 고이 접어 넣습니다..


이렇게 따뜻한 물도 있어서
뜨수운거 좋아하시는 분은 좋으실듯하네요.


치즈돈까스가 거의 치즈 안에
돈까스를 넣은 수준이었어요.
치즈양이 어마무시하네요!


국물은 그냥 평범한 우동국물


돈까스도 진짜 박살나게 맛있는데
옆에 샐러드 뭐에요?
진짜 따로 팔아도 먹을거 같은 맛이에요.
특히 저 위에 흑임자 소스 엄청난 놈입니다.


치즈 늘어 나는거 보이시죠 하
제가 다 먹어 버릴거에요!!!


마지막 후식 식혜까지 구웃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셔서
저 까지 기분이 좋았어요.
사장님 적게 일 하고 많이 버세요!!!!!

다음에는 메밀 받고
김치나베까지 꿀꺽 해보겠습니다!

[ 경산시장맛집 7호집수제돈까스 ]

11:00 ~ 19:30
정기휴무 일, 월